불량공주 모모코

Kamikaze Girls, 下妻物語, 2005

8.8 2005.09.02上映
일본 일본어 코미디,드라마 .02 개봉 102분
불량공주 모모코 Kamikaze Girls, 下妻物語,은 2005에 발표 된 일본 2005 코미디,드라마 .02 개봉 영화입니다,영화는 나카지마 테츠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,후카다 쿄코,츠치야 안나,미야사코 히로유키 및 기타 주요 배우,한국에서 2005년09월02일에 출시되었습니다.

추리닝 공화국으로 유배된 드레스공주 모모코

드레스를 위하여~ 짝퉁 판매에 나서다!!

짝퉁과 싸구려에 열광하는 ‘시모츠마’ 주민들에게, 치렁치렁한 드레스를 입고 다니는 모모코는 별나도 한참 별난 소녀다. 하지만, 무슨 상관! “친구도, 애인도, 가족도, 다 필요 없다!”를 외치는 그녀에게 중요한 건, 오직 드레스뿐이다. 드레스만 입을 수 있다면, 모모코의 인생은 달콤하고 우아한 행복 찾기의 연속이다. 하지만, 각종 거짓말과 조작으로 드레스 구입 비용을 충당하던 모모코에게 위기가 닥친다. 짝퉁 명품을 팔아오던 유일한 물주인 아빠가 실직(?)하게 된 것.

이제 직접 자금을 조달해야만 하는 모모코는 집안의 유일한 재산인 짝퉁 ‘베르사치’의 판매책으로 나선다.

엉뚱한 패션 리더 모모코와 스쿠터 폭주족 이치코

드레스가 전부였던 그녀에게 세상과 통하는 게 생겼다!!

광고를 보고 첫 번째 손님이 방문한다. 그런데 이게 왠일! 프로급 침뱉기, 난데없는 박치기, 특공복 패션이라니! 게다가 스쿠터 폭주족인 그녀가 친구하자고 덤빈다!

우아함이 신조인 모모코에게 그녀는 영 달갑지 않는 불청객이다. 게다가 이치코는 폭주족 보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 특공복에 자수를 놓겠다며, 자수의 달인을 찾겠다는 엉뚱한 결심을 한다. 얼떨결에 한패가 된 모모코와 이치코는 자금 마련차 빠찡코에 들르고, 이치코는 첫사랑에 빠져버린다. 드레스에 목숨 거는 모모코! 과연 그녀의 드레스는 끝까지 우아~하게 남아있을 수 있을까...